자주하는 질문들

  • home
  • Tres Dias란?
  • 자주하는 질문들

Tres-Dias의 본질적 요소는 무엇입니까?  



1. Tres-Dias는 그리스도인의 운동이다.
Tres-Dias 운동의 궁극적 목적은 그리스도의 몸을 강화하고 확장하는데 있다. Tres-Dias는 비그리스도인을 수용함으로서 Tres-Dias 운동의 기본방침을 바꿀 수 없다. 그리스도인이라 함은 Lord(주)와 Saviour(구주)가 되는 예수 그리스도와 보다 밀접한 관계를 갖고자 하는 사람들을 뜻한다.

2. Tres-Dias는 초교파적 그리스도인의 운동이다.
Tres-Dias의 모든 지역사무국은 기독교의 모든 교파를 망라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여야 한다. Tres-Dias의 모든 지역사무국은 각 교파가 가진 공통점을 강조하고 각 교파가 가진 다른 특성을 존중하여야 한다.

3. Tres-Dias는 평신도 운동이다.
Tres-Dias가 평신도 운동이긴 하나, 성직자의 적극적 참여는 필수적이며 장려 권장되어야 한다.

4. Tres-Dias는 비영리 운동이다.
Tres-Dias의 모든 지역사무국은 신중하고 빈틈없는 회계운용을 기하여야 하며 Tres-Dias를 수행함에 필요한 자원 이상의 갹출로 자원축적을 하여서는 아니 된다.

5. Tres-Dias는 한 교파의 역할을 감당해서는 안된다.
Tres-Dias는 교회의 대용물이 되어서는 아니 되며, 가정적 모임이나 소규모 예배의식에 있어서 지도자로서의 자질을 함양시켜 주는데 있다.

6. Tres-Dias는 예배를 주관하는 기관이 아니다.
Tres-Dias는 개개의 Pescador로 하여금 '보람있는 선한 일'을 감당하도록 장려하는데 있으며 Tres-Dias 진행방법과 활동에 국한된다.



18901 Waring Station Rd., Germantown, MD 20874
COPYRIGHT ⓒ lptd.org ALL RIGHT RESERVED.

로그인

로그인폼

로그인 유지